대원, NDS용 '나루토4 DS' 구입시 '나루토NDS 커버' 증정

코암나노바이오㈜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닌텐도DS용 대전 액션 게임 '나루토 최강닌자 대결집4 DS'의 인터넷 예약 판매를 오는 4월 26일까지 실시한다.

'나루토 최강닌자 대결집4 DS'는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액션 게임이었던 전작과는 달리 거대한 스테이지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며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 NDS의 무선 통신 기능을 통해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를 지원하며, 나루토, 사스케, 시카마루 등 주요 캐릭터 30며명이 총출동해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 각 캐릭터는 개성 넘치는 일발역전 필살기 '오의'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의 오의는 터치스크린 및 마이크를 이용하는 각양각색의 조작법을 통해 원작 만화와 동일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원의 한 관계자는 "이번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NDS용 나루토 오리지널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것."이라며, "예약 구매자에게 증정되는 '나루토 오리지널 DS 커버'는 나루토의 닌자 로고가 장착되어 있으며, NDS를 상처로부터 보호함과 동시에 4종류의 닌자 로고를 자유롭게 바꿔끼우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나루토 최강닌자 대결집 4 DS'의 인터넷 예약 판매는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대형 인터넷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오픈프라이스 방식이다. 각 쇼핑몰에서는 5만원대 중반에 구입이 가능하며, 4월 27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