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 카트라이더 2006'리그 결선 진출자 확정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지난 4월22일,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를 소재로 한 '스프리스 카트라이더 2006'리그의 3라운드 결선 진출자가 모두 확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5일 진행된 3라운드 본선 1주 경기에 이어 16명의 C, D조 선수들의 참여로 이뤄진 이 날 경기는 조별 스피드 전 5경기와 상위 8명 간 라운드 결선 진출권 4자리를 겨루는 쿼터 파이널 8경기로 이뤄졌다.

조별 경기를 통해 후반부 쿼터 파이널 경기에는 임영노, 오용환, 홍은표, 김대겸, 조현준, 나수원, 김승철, 김선일 등 8명의 선수가 진출했으며, 김대겸과 조현준의 대결 구도를 시작으로 C, D조 양팀의 팽팽한 접전이 벌어져 관람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경기 후반에는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1호인 김대겸과 조현준의 대결로 압축되었지만 마지막 뒷심을 발휘한 조현준 선수가 1위를 차지하면서 결선 진출권을 따냈으며, 그 뒤를 김대겸, 홍은표, 오용환 선수가 각각 차지하면서 마지막 남은 결선 티켓들의 주인이 가려졌다.

결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다음 주 4월29일 진행되는 3라운드 결선 경기에서 지난 주 진출자 김진용, 조경재, 한창민, 최의영과 함께 또 한번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놓고 승부를 벌이게 된다.

결선만을 앞두고 있는 '스프리스 카트라이더 2006'리그는 매주 토요일 오후 삼성동의 게임 스튜디오에서 공개 진행되며, 게임 전문 방송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