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바우트'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바우트(bout.hangame.com)'의 서비스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

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바우트'는 오는 5월10일까지 총 2주간 게임에서 획득하는 특수 아이템을 모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PSP를 제공하고, '바우트'의 등장 캐릭터로 소설을 작성해 응모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문화 상품권 등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한게임측은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바우트' 기능성 아이템 10종 및 신규 기지전 맵 '결전의 평원'을 새롭게 추가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한 단계 높였다.

NHN의 한 관계자는 "최근 만화전문 출판사 학산문화사와의 제휴를 통해 '바우트'의 로봇 전쟁 게임 스토리를 토대로 한 만화 단행본 '코믹 바우트'를 출간한 바 있으며, 이를 구입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변신팩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라며 "바우트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우트' 홈페이지(bou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