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나인티 나인 나이츠' 예약 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XBOX360용 액션 게임 '나인티 나인 나이츠'(Ninety Nine Nights, 이하 N3)의 예약 판매를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5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N3'는 XBOX용 게임 '킹덤 언더 파이어' 시리즈를 개발한 판타그램과 일본의 Q엔터테인먼트社가 공동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뛰어난 액션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미 출시가 된 일본의 경우 각 종 판매 순위 상위권에 랭크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선착순 구매자 1,000명에게 'N3 티셔츠'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온라인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N3' 타이틀과 함께 XBOX360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제공되는 'N3 페이스플레이드'와 'N3 티셔츠'가 포함된 200개 한정의 'N3 특별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가격은 일반판과 동일한 4만5000원.

'N3'는 12세 이용가로 음성과 자막 모두 한글화돼 오는 5월16일 정식 출시된다.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BOX 홈페이지(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