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1' 초보자도 쉽게, '튜토리얼' 이벤트 개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XL게임즈(대표 송재경)가 개발한 레이싱 온라인 게임 'XL1'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맞아 초보 게이머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XL1 스타트-업' 이벤트는 'XL1'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이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각 단계별로 미션을 제공해, 미션 수행 시 아이템과 경품 응모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총 3단계의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XL1 스피드 챌린지' 이벤트는 스피드웨이, 새총거리, 노을 지는 항구A 등 트랙을 완주한 기록으로 매일 순위를 기록해 매주 상위 입상자들에게 상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응모에 당첨된 게이머에겐 XL1 전용 패드, 레이싱 휠, 19인치 LCD 모니터, 아이템 등이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XL1' 사업부 김동화 부장은 "'XL1'은 일반 게이머들은 물론 레이싱에 관심 있는 많은 잠재 게이머들도 만족스러울 만큼의 그래픽과 게임 시스템을 갖추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에서 캐주얼이나 롤플레잉과 같이 레이싱 장르가 대중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L1' 공식 홈페이지(xl1.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