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JAM',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될 예정인 온라인 스노우보드게임 'SP JAM(Super Park Jam,spjam.plaync.co.kr)'이 28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기존의 스피드 모드 외 새롭게 아이템 모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신규 맵과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게이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은 4월28일부터 5월9일까지 'SP JAM'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테스트는 5월10일부터 21일까지 오후 3시~새벽 1시까지 진행한다.

'SP JAM'은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선발하여 아이팟나노, MS 마우스 세트,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최고 랭킹에 속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아이팟비디오, 그래픽카드,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 스피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게자는 "'SP JAM'은 짜릿한 스피드와 아찔한 중력감으로 구현한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으로써, 쉬운 키 조작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어 실제로 스노우보드를 타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P JAM' 홈페이지(spjam.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