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어린이날에는 삐뽀사루와 함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어린이날을 맞아 PlayStation을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 삐뽀사루와 함께하는 이색 이벤트를 용산 아이파크 몰, 강변 테크노마트에서 5월5일, 6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날 선물로 게임 타이틀 및 게임기를 비롯하여 각종 IT기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추어, 용산 및 테크노마트를 찾는 고객이 부쩍 늘어날 것을 예상하여 기획된 것.

삐뽀사루(원숭이 캐릭터) 컨셉에 맞추어 미니게임 참가 전원에게 바나나 1개를 증정하는 동시에, PlayStation 게임 소프트웨어 구매 시 UMD 케이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 선물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증정하는 바나나 중, '스페셜 아이토이 바나나'에 당첨 되는 고객에게는 '아이토이 : 플레이3' 타이틀과 카메라를 증정하며, 미니게임 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SCEK의 한 관계자는 "보다 즐거운 어린이날 선물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매장별로 PS2, PSP 및 다양한 게임 타이틀 구비를 강화하고,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삐뽀사루 미니게임' 이색 이벤트를 개최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K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