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마끄 온라인', 신규 서버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오픈 베타 4주째에 접어든 '미끄마끄 온라인'이 서버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다.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이 개발하고 HS SHOWCASE(이하 '쇼케이스')를 통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이 오는 5월3일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제련 시스템 개편 및 퀘스트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서버 '틸리아'는 오는 5월3일 오픈되며, 이를 기념해 경험치가 증가되는 경험치 이벤트, 레벨에 따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 몬스터 골렘을 잡는 퀘스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련 시스템이 대대적으로 개편된다. 게이머들은 제련 시스템을 이용해 무기와 방어구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몬스터 드롭 아이템과 채굴 아이템이 중간 재료 및 장신구를 만드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조이스펠측은 무기 및 방어구 조립을 위한 중간 재료를 대거 추가했으며, 향후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을 만들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그 밖에 희귀 아이템을 만드는데 필요한 특수 아이템들이 던전은 물론 저레벨용 일반 필드 곳곳에 숨겨져 있어 게이머들은 플레이를 통해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26레벨에서부터 29레벨, 32레벨을 위한 퀘스트가 추가돼 게이머들에게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조이스펠측은 향후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를 최소 1주일 단위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쇼케이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규 서버 추가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발전되고 변화된 '미끄마끄 온라인'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게이머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끄마끄 온라인'공식 홈페이지 (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