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마루, '노바1492'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아라마루(대표 구현욱,www.aramaru.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의 게임 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과 공동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노바1492'에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노바1492'는 2002년 5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평균 동시 접속자 수 6천 여명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게임. 아라마루는 이번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기존 게이머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4주년 기념 이벤트'에는 유닛 간 토너먼트 전투를 벌이는 '유닛 태그매치 토너먼트', 100레벨 미만 초수, 중수 게이머를 위한 '레벨100에 도전한다! 경험치 추가 지급 이벤트' '가입일 확인하고! 선물상자 받고!' '신규회원 가입하면 15일이 공짜' 등 모두 7가지의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는 오는 6월1일 까지 진행되며 매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일정 수의 '4주년 포인트'가 누적되어 이를 이용해 4백만원 상당의 현물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아이템으로 바로 교환할 수 있다.

아라마루의 서민철 개발팀장은 "4년 동안 '노바1492'를 잊지 않고 꾸준히 사랑해 주신 게이머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5월 한 달은 '노바1492'을 즐기는 게이머분들이 모두 기분 좋게 게임 한 판 즐기시고 소정의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바1492' 공식 홈페이지(www.nova1492.com,www.netmarble.ne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