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세컨드 챕터의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

넥슨(대표 김정주)은 데브캣스튜디오(본부장 김동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 10 일 두 번째 막인 세컨드 챕터 G4의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쌍검 시스템, 이리아 대륙 남쪽의 어선 등의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추가하고, 생산 스킬 리뉴얼을 통해 게이머 편의성이 증대됐다.

쌍검 시스템은 모든 게이머가 특별한 조건 없이 게임 내에 존재하는 '한손 검'을 양 손에 들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으로 초보 게이머들의 무기 선택과 전투 방식에 폭을 넓혔다.

또한, 게임 내에 갈 수 없던 지역인 '아리아의 남쪽바다'에 이동이 가능해져 평소에 낚을 수 없던 물고기를 잡게 됐으며, 새로운 물고기를 통해서 기존에 만들 수 없던 새로운 요리를 만들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게이머들은 생산 가능한 아이템을 인터페이스의 리스트 박스를 통해 선택할 수 있으며, 채집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특정 광석의 채집 확률을 높이는 등 채집이 보다 용이할 수 있도록 채집 도구를 개조할 수 있게 된다.

'마비노기' 챕터 2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마비노기' 게이머 분들이 기존에 느끼지 못 했던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게이머 분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