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006', 치열한 예선 거쳐 본선 진출팀 확정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2006'을 통해 개최하는 '프리스타일2006 통합 챔피온쉽'의 본선 진출 팀이 지난 6일 오프라인 예선전을 통해 확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최초의 '프리스타일' 프로게이머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박스아웃이 예선에서 탈락하는 등 이변이 속출하기도 한 이번 예선은 지난 6일 코엑스 세중게임월드에서 백호 올스타즈(구 조이시티) 38팀, 청룡 올스타즈(구 파란) 51팀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이 중 백호 올스타즈 6팀(더 바스켓, 오니짱`s, 구멍, The N.M.F, Jcgangster, N.B )과 청룡 올스타즈 6팀 (FSS강북지부, 에이플러스, 프리위즈, 지존클럽, Asus, MF BABY) 등 총 12팀이 16강에 진출 하게 됐다.

특히 본선 진출 팀 중 프리위즈는 사마사마와 만나면 모두 패배한다는 설이 있어 이 징크스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로 프리위즈와 사마사마의 대결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새롭게 등장한 신생팀들과 명문팀들의 대결도 주목되고 있다.

1000만원의 상금을 놓고 8주간 진행될 '프리스타일2006 통합 챔피온쉽'의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2006'의 공식 홈페이지(jce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의 왼쪽부터 사마사마팀, 프리위즈팀)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