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시간에 맞춰서 몬스터를 잡으면 아이템이 따라온다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에서 5월11일부터 25일까지 참여 시간에 따라 경험치와 캐릭터 성장에 큰 혜택을 주는 '주야장천(晝夜長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주야장천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하루 두 차례에 걸쳐 이벤트 몬스터를 소환해 사냥을 하면 얻게 되는 '주야장천 교환패'를 객잔 NPC인 장사, 평무, 곡수를 찾아가면 타이머 아이템 '일력저장반'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교환 받은 '일력저장반'은 사용 시 최초 390분부터 시작해 시간이 줄어들게 되며, 작동 후 1시간이 지난 이후(330분) 객잔 NPC를 찾아가면 누적 시간과 레벨에 따라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환수강혼패'를 받을 수 있다.

엠게임의 한 관계자는 "주야장천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게이머 분들을 즐겁게 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her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