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앤트, '익스트림사커' 2차 테스터 모집

소닉앤트(대표 장상옥)는 오는 23일까지 자사의 축구 온라인 게임 '익스트림 사커'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1만명을 모집한다.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팀전, 개인랭킹, 기본스킬 능력치 등이 중점적으로 테스트될 예정. 또 2종의 새로운 맵과 캐릭터, 의상, 액션포인트 등이 추가되며 데프콘 외 10여 개의 인디밴드가 참여한 BGM도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 (www.exsoccer.com)를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테스트 이틀 전인 오는 5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기존 1차 테스터들은 별도의 절차 없이 2차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익스트림사커 프로젝트 총괄인 박홍수 PM은 "이번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보완될 점을 테스트 후 오픈베타 테스트엔 완벽한 익스트림사커를 선보이겠다며"며 "게이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트 기간 동안 미니 할리데이비슨과 XBOX360 등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위 랭킹 50명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