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우당탕탕헤어샵2' SKT 통해 서비스 실시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www.clubzio.com)는 자사가 개발한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우당탕탕헤어샵2'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 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당탕탕헤어샵2'은 지난 해 1월 '이 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우당탕탕헤어샵'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한층 더 깔끔해지고 귀여워진 화면구성과 고객관리, 분점 확장 등의 경영 요소가 추가되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손님의 만족도에 따라 미용실의 명성을 쌓으며, 헤어 디자이너를 육성하는 등 게임 안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도 특징이다.

더불어 '우당탕탕헤어샵2'은 그 시나리오의 참신성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키는 시도를 했다는 점에서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각기 성격이 부여된 헤어 디자이너와, 다양한 모습을 지닌 손님들의 예기치 않은 등장은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지오인터렉티브의의 김윤구 마케팅 팀장은 "전작인 '우당탕탕헤어샵'은 작년 한해 15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2005년 지오의 대표적인 성공작이며, 그 후속작인 '우당탕탕헤어샵2'은 베타 서비스에서 유례없는 호평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우당탕탕헤어샵2'는 '**210'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오인터랙티브 홈페이지(www.clubz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