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빅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인피니티 온라인'(www.windyzone.com)에서 16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NEW 인피니티,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카페 회원들이 '인피니티 미션'에 도전하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음 카페와 함께하는 인피니티 이벤트'와 지난 16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빅 행운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

먼저 '다음 카페와 함께하는 인피니티 이벤트'는 미션에 참가하는 회원이 가장 많은 다음 카페 10곳을 선정해 총 320만원의 카페 운영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미션을 'A' 랭크 이상으로 통과한 팀에게도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티켓과 게임무기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다음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빅 행운 이벤트'는 '인피니티' 게임 결과 창에서 랜덤으로 획득한 캐릭터 아이콘 4종을 모은 게이머와, '인피니티' 관련 웰페이퍼나 이모티콘 등을 제작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영화 예매권, 캐리비안 베이 티켓, 붉은 악마 공식 응원 티셔츠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생활이 전쟁이다'라는 '인피니티' 광고를 참조해서 기발하고 재미있는 일상 속 전쟁의 모습을 찍어서 응모하면, 10명을 선정해 최신형 PMP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게이머에게 휴대가방 확장 슬롯을 3일 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의 전제철 팀장은 "'인피니티'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단순한 액션게임에서 탈피해 미션 위주의 전략게임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새롭게 추가된 미션들을 통해 '인피니티'의 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www.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