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행사 도울 서포터즈 모집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오는 9월22일부터 24일까지 전주화산생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 행사에 참여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조직위원회 주관, 문화관광부 및 전라북도교육청이 후원하는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는 게임체험관과 최신 게임을 접할 수 있는 기업전시관, 투자상담회, 프로게이머 시범경기와 게임콘텐츠 공모전 및 게임대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조직위는 오는 9월 개최를 앞두고 봉사와 참여의식이 강한 자원봉사자를 5월1일부터 6월12일까지 70여 명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신체 건강한 남녀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행사장으로 출퇴근이 가능해야 한다. 선발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한다. 최종합격자는 소정의 교육을 받고 행사 3일간 전시관 운영, 사무국 업무, 무대진행, 안내, 야외행사 등의 보조업무, 통역 등을 하게 된다.

또한 자원봉사자에게는 소정의 교통비와 중식제공, 상의 및 가방, 자원봉사확인서를 지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 홈페이지(www.jcge.or.kr)또는 전화(063.282.2008)에서 안내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