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라테일'을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금일(22일) 게임 내에 태극 전사의 상징인 붉은색 축구의상과 축구화, 응원용 머리장식, 응원 페이스페인팅 아이템 등을 추가해 게이머의 캐릭터를 붉은 악마로 분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엘리아스 마을에 축구장 맵을 도입, 국가 대표팀 경기 당일에 모든 게이머들과 운영자가 함께 축구장에 모여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5월22일부터 6월4일까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를 통해 게임 내에서 응원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나 패러디, 카툰 등의 내용을 담은 스크린샷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팬시 아이템이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의 김혁 PM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에게 힘을 실어주고, 게임 내에서도 모든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라테일'은 모든 국민들과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전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