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에서 게임 검색하면 아이템이 쏟아진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게임 커뮤니티 포탈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사전 검색창에 검색어만 입력하면 아이템을 선물하는 '게임사전' 이벤트를 23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한빛온의 '게임사전'은 게임 정보 및 게이머들의 게시글 등 게임 관련 내용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오는 6월7일까지 '게임사전' 입력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탄트라' 플래티넘 아이템 꾸러미와 '신야구' 영웅 캐릭터, '그라나도 에스파다' 브릭콤보를 총 90명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매일 '탄트라' 프리미엄 위치 저장 아이템과 '신야구' 볼, 한빛온 구슬도 제공한다.

또 한빛온의 펀펀 게이머룸에서는 메가블럭과 공동 마케팅으로 '영화에 출연하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게임 캐릭터 추천하기' 이벤트를 5월28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최근 이슈가 된 영화 '다빈치 코드'와 야구를 소재로 한 '슈퍼스타 감사용'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참가자에게는 메가블럭 외에 한빛온 머니 구슬을 총 115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한빛온 신용준 팀장은 "한빛온 게임 포탈의 게임사전 검색기능은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의 모든 게임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영화와 게임에 대한 재치있는 많은 의견에 감사드리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빛온 홈페이지(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