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퍼스, '파워짱' 이용하고 '군주' 아이템도 받고!

모퍼스(대표 하정원)는 자사가 제공하는 '파워짱'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5월25일부터 6월7일까지 2주간 '너도 나도 찜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워짱' 서비스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시간을 포인트로(1분=1포인트) 전환하여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이나 머니로 바꿀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유무선 게임 연동서비스다. 현재 '프리스타일' '군주 온라인' 등 12개의 온라인 게임과 '스도쿠' '점핑펭' '삼국지 여걸전' 등 29개의 모바일 게임과 제휴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파워짱'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자동으로 생기는 파워짱 포인트를 전송(1회=25원 과금)할 때마다 '아이템 찜하기'의 기회가 주어진다. '파워짱' 홈페이지에서 12가지의 '군주 온라인' 아이템 중에 갖고 싶은 아이템을 찜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하여 총 200명의 게이머에게 찜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6월1일과 6월8일에 발표되고, 당첨된 아이템은 6월8일부터 '군주 온라인' 게임 내 선물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기존에 다운받은 모바일 게임으로도 가능하며, 게임을 새로 다운받아 참여하는 경우 찜하기의 기회는 10배로 늘어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군주 온라인'을 비롯한 '파워짱'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120 파워짱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워짱' 홈페이지(www.powerzz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