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PC방에서 '어프' 즐기면 선물 쏟아진다!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인 메트로PC방은 자사의 가맹 PC방에서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의 캐주얼 어드벤처 게임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이하 '어프')를 즐기면 PC방 무료 쿠폰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무료 이벤트를 5월26일부터 6월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어프'에 가입한 뒤 메트로PC방에서 레벨 3까지 플레이하면 '어프' 홈페이지에서 3시간 무료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3에 도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하이메트로(www.himetro.com)에서 ID를 갖고 있는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받으면 10분 무료 쿠폰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게이머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게이머에게 1등 PMP(1등), 2등 MP3 혹은 화이트 PSP(2명), 3등 10만원 상당 해피머니 상품권 혹은 월드컵대표팀 유니폼(10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어프' 게임 내에서는 최고의 스피드왕을 뽑는 '어드벤처 달리기', 최고의 퀴즈왕을 뽑는 '공포의 OX퀴즈', 운영자와 한 판 승부를 벌이는 'GM과 한판승부' 등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메트로의 한 관계자는 "엽기 발랄 어드벤처 게임 '어프'도 즐기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시기 바란다. 독특한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트로 이벤트 페이지(himetr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PC방은 다음의 페이지(www.himetro.com/intro_lis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