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컴온베이비'에서 월드컵 응원하자!

손오공(대표 최신규,www.sonokong.co.kr)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www.expotato.com)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www.comeonbaby.co.kr)'에서 월드컵 우승을 기원하는 '컴온! 대한민국 축구 파이팅' 이벤트를 6월1일부터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컴온! 대한민국 축구 파이팅 이벤트'는 축구장 맵 2종(컴온 16강 서킷, 컴온컵 8강 서킷) 출시와 함께 '컴온 축구장맵' '컴온 유니폼' '컴온 대~한민국!'등 3개의 대형 이벤트로 구성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컴온 축구장맵!'은 6월1일 대한민국 축구 파이팅을 기원하는 축구장 맵 2종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2006년 독일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랜덤하게 등장하는 '대한민국 축구 파이팅' 이벤트 맵을 완주하는 게이머는 '골든볼'을 획득할 수 있다. 골든볼 10개를 획득하면 축구공 블래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20개를 획득하면 경품추첨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골든볼 20개를 보유한 계정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응원 축구공을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컴온 유니폼!'은 5월25일 출시된 '축구 유니폼'을 구입하면 자신의 슈퍼베이비를 자랑스러운 축구 대표선수로 꾸밀 수 있는 이벤트. 축구 유니폼 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게이머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PSP 1명, 아이팟 나노(2GB) 2명, 롯데백화점 상품권 5명, 그리고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 '컴온 대~한민국'은 2006년 독일월드컵의 우리나라 축구 경기 결과를 맞추면 된다. 정확하게 최종순위 정답을 맞춘 게이머들 중 선착순 1,918명을 선별하여 '컴온베이비' 사이버머니 2006콘을 제공한다. 우리나라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한국VS스위스)전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마감은 6월24일 오전 4시까지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2006년 독일월드컵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과 2002년 한일 월드컵의 감동을 재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컴온베이비'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월드컵의 열기를 그대로 체험하고 응원도 펼치고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