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틀린그림찾기 축구 패키지' SKT 통해 서비스

레몬(윤효성,www.lemongame.co.kr)은 자사가 개발한 보드 모바일 게임 '레몬틀린그림찾기 축구 패키지'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 한다고 29일 밝혔다.

축구패키지는 6월9일부터 7월10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다이다믹한 축구 경기 이미지를 총 5패키지로 구성했으며 메인 화면 역시 축구 응원 분위기로 리뉴얼 하였다. 기존의 '틀린그림찾기' 이용자들은 유저참여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틀린그림찾기'는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 실사의 이미지만을 사용하여 게이머가 최상의 그래픽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60개에 달하는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레몬의 윤요환 과장은 "월드컵의 열기를 모바일 게임을 통해 이어가길 바란다"며 "태극전사와 붉은 악마가 하나되어 16강 진출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틀린그림찾기'는 'SKT< NATE< 2.게임< 4.장르별 TOP10< 1.퍼즐/보드< 레몬틀린그림찾기'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몬 홈페이지(www.lemon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