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풀 스펙트럼 워리어 텐 해머즈' 정보 공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PC용 분대 단위의 실시간 전투 전술 게임인 '풀 스펙트럼 워리어 텐 해머즈'의 (이하 텐 해머즈) 새로운 트레일러 및 데모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텐 해머즈'는 2005년 발매되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밀리터리 전술 게임 '풀 스펙트럼 워리어'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아쉬움으로 남았던 여러 부분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대거 추가했다.

특히, 실외에서만 전투를 할 수 있는 점을 개선, 실내에 들어가서 적들을 공격하거나, 옥상에 저격수를 배치하는 등 다양한 전술이 생겼으며, 게이머가 직접 조정이 가능한 무장 차량, 플레이어가 임의의 군인을 선택해 직접 사격을 하는 등의 참여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분쟁에 휩싸인 1990년 후반의 가상 국가 '제키스탄'에 파견된 평화유지군을 소재로 한 '텐 해머즈'는 2006년 6월 중 PS2용과 PC용으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텐 해머즈'의 PC용 데모와 신 트레일러는 '턴 해머즈' 공식 홈페이지(www.fullspectrumwarrior.com/fsw2)에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HQ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