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을 통해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들에서 월드컵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에서는 6월2일부터 7월9일까지 '넷마블' 전체 이벤트로 첫 골을 넣는 한국선수를 맞추면 50인치 PDP를,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게시판에 응원 글을 남기면 LCD 모니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는 축구 대표팀의 유니폼 아이템을 월드컵 기간 동안 게이머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건즈 온라인'과 슈팅 온라인 게임 '슈파슈파'에서도 축구 대표팀의 복장 및 응원 아이템을 무료로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칼 온라인'에서는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독도 수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새롭게 선보인 '독도섬'에서 침략자 개념의 '몬스터'를 사냥해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 품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노바1492'에서는 한국팀 예선 경기가 있는 전날 게임 내에서 월드컵과 관련된 OX 퀴즈와 축구 대표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www.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