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전파소년단'과 스크린샷 찍고 선물 받자!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전파소년단'에서 6월9일부터 스크린샷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서비스되는 '전파소년단(tv.stylia.com)'의 이번 이벤트는 6월9일부터 25일까지 실시되며, 당첨자에게는 XBOX360, 디지털카메라, 미니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먼저 '찰칵 찰칵 스샷찍고, 카메라 받자!' 이벤트는 '전파소년단' 홈페이지의 '스샷게시판'에 멋진 '전파소년단' 스크린샷을 찍어 간단한 사연과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최신 디지털카메라를, 2등 3명에게는 미니 폴라로이드를, 3등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파소년단 친구에게 전파하기!' 이벤트는 '전파소년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메일, SMS 또는 메신저를 이용해 친구에게 '전파소년단'을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회원가입 시 추천인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XBOX 360, 아웃백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의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전파소년단' 홈페이지(tv.stylia.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29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