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쇼케이스, '미끄마끄 온라인' 클랜 기능 업데이트

HS쇼케이스는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www.micmaconline.com)'에 클랜 기능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랜 창설, 맺기, 탈퇴, 채팅 등 클랜의 기본적인 기능이 구현되며, 3차 특성화 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스킬 밸런스 및 소울메이트 밸런스가 일부 조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아이템 드롭율 2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S쇼케이스의 한 관계자는 "'미끄마끄 온라인'은 오픈 베타 기간 동안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현재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라며 "이번 클랜 기능 및 스킬 추가로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S쇼케이스측은 2006 독일 월드컵을 기념하고 한국 축구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월드컵 테마 방어구 셋트를 추가 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끄마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