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인트라링스, 닌자 잠입 액션 '시노비도' 한글화 발매 결정

한연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천주 1, 2편'의 개발사로서 닌자 잠입 액션 장르를 창조한 어콰이어사에서 개발한 신작 닌자 잠입 액션 게임 '시노비도 이마시메'(PS2)와 '시노비도 호무라'(PSP)를 모두 한글화하여 각각 2006년 8월, 2006년 가을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시노비도 이마시메'는 무로마치 시대 후기의 닌자 집단의 대결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아이템 조합, 닌자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특한 액션, 뒤에서 적에게 다가가 일격에 보내는 혈사 살법 등이 특징이다.

'시노비도 호무라'는 '시노비도'의 PSP버전으로, PSP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미션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최대 6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시노비도 이마시메'에서 미션 에디터로 생성한 맵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죽은 척 하기, 동물 소리 내기와 같은 추가 액션과 변장, 신무기 등 새로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노비도 이마시메'와 '시노비도 호무라'는 각각 데이터 연동을 통해 상호간에 미션 데이터를 호환하여 즐길 수가 있으며, '시노비도 호무라'는 일본 등 해외 지역과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