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포커의 최고수를 가리는 '코리아 포커 토너먼트' 실시

한게임은 오는 18일 온라인 포커 게임 대회인 '코리아 포커 토너먼트'(이하 KPT)의 프리시즌을 시작하고, 토너먼트에서 경쟁을 펼치게 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KPT는 온라인 포커 게임에 '토너먼트' 라는 경쟁 요소를 도입한 온라인 포커 게임 대회로, 한게임은 KPT의 본 시즌에 앞서 오는 18일부터 7월1일까지 2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참가 신청은 KPT의 공식 홈페이지(kpt.hangame.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이중 2만 명을 선정, 매주 '라스베가스 포커' 채널 및 '7포커' 채널에서 예선전과 본선, 결선 등을 진행하게 된다.

NHN의 남궁훈 총괄 이사는 "포커 종주국인 미국에서는 이미 포커가 두뇌 사고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하는 마인드 스포츠로 널리 인정받아 월드포커투어, 월드시리즈오브포커 등 세계적인 토너먼트가 매년 개최되고 있다"며, "온라인 포커 게임의 선두 주자인 한게임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포커 게임이 건전한 마인드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이번 '코리아 포커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 포커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kp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