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게임 속 배경음악 유명 응원가로 듣자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EA코리아(대표 한수정,www.ea.co.kr)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EA스포츠 피파 온라인'(이하 피파 온라인)에 유명 한국 가수가 부른 4곡의 응원가를 배경음악으로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4곡의 노래는 인기 가수 싸이와 록밴드 버즈, 트랜스픽션 및 쇼맨의 'We are the one'과 'Reds go together', '승리를 위하여', '기대하겠어' 등으로, 이미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이중 싸이의 'We are the one'과 버즈의 'Reds go together'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알려져 있는 응원가로 각각 흥겨운 반주와 역동적인 가사가 인상적.

가수 싸이는 "FIFA 공식 라이센스 축구 게임에서 내 노래가 나온다고 생각하니 정말 더할 나위 없는 영광이다"며, "이 노래가 게임을 더욱 흥겹게 즐길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청량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트랜스픽션은 "평소 EA스포츠의 '피파' 시리즈의 팬이었다"며, "내 노래를 다른 유명한 뮤지션들의 노래와 함께 게임에서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멋지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