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테니스 게임의 지존 '탑스핀2' 발매

앤디 로딕의 강서브를 받을 준비가 됐는가? 괴성과 함께 코트의 구석을 찌르는 사라포바의 포핸드 스트로크를 막을 대책은 있는가?

한국MS는 Xbox360용 스포츠 게임 '탑스핀(TOP SIPN)'의 후속작 '탑스핀2(TOP SPIN2)'를 오는 15

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작에 매료됐던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린 테니스 게임 '탑스핀2(TOP SPIN2)'는 실사와 같은 고화질 영상과 더욱 향상된 움직임으로 게이머들은 테니스 게임의 진수가 무엇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탑스핀2(TOP SPIN2)'는 전작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게이머들이 마치 실제 테니스 코트 안에서 경기를 펼치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 게이머들은 마리아 사라포바(Maria Sharapova), 앤디 로딕(Andy Roddick),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 비너스 윌리엄스(Venus Willarms), 레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 등과 같은 세계 최고의 프로 테니스 선수들 중 한 명이 돼 이들을 대상으로 혹은 이들과 함께 팀을 이뤄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윔블던 선수권대회(Wimbledon Championship) 등과 같은 테니스 그랜드 슬램의 모든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관중들이 게임의 진행에 즉각 반응하는 생생하고 역동적인 게임환경을 모든 경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Xbox 담당 매니저 도정한 차장은 "'탑스핀2(TOP SIPN2)'는 가장 좋은 시야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고안되는 등 Xbox360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스포츠 게임"이라며 "'탑스핀2(TOP SPIN2)'가 전작에 이어 다시 한 번 한국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탑스핀2(TOP SPIN2)'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체이용가 게임이며, 오는 15일 4만5000원에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