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에픽크로니클2' SKT 통해 15일부터 서비스 실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www.nexonmobile.com)은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에픽크로니클2'를 SK텔레콤 무선 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서비스한다고 13일 밝혔다.

'에픽크로니클2'의 최대 특징은 탁월한 그래픽과 독특한 시스템으로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의 한계를 넘었다는 것.

깔끔한 파스텔풍의 그래픽으로 '에픽크로니클2'의 세계관을 표현하고 있으며,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시나리오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다양한 서브 퀘스트을 도입하여 게임의 볼륨을 크게 늘린 것도 특징. 이 외에도 마을이나 필드에 다양한 오브젝트를 부수거나 밀고 당길 수 있는 알트액션이 도입되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모바일 마케팅 총괄 변승환 실장은 "게이머들로부터 이번 '에픽크로니클2'가 모바일 게임계의 '파이널판타지'라고 평가 받을 만큼 뛰어난 작품성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에픽크로니클2'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 네이트 접속후 게임Zone > 5.장르별 게임보기 > 5.전략/정통RPG > 에픽크로니클2

- **581 + Nate > 에픽크로니클2

- 넥슨폰게임 사이트(http://mobile.nexon.com) 접속 후 다운로드(SKT 유저 대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