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게임 '풀 스펙트럼 워리어 텐 해머즈' 예약 판매 실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PS2, PC용 분대 단위의 실시간 전투 전술 게임인 '풀 스펙트럼 워리어 텐 해머즈'의 (이하 텐 해머즈) 예약 판매를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게임 전문샵을 통해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텐 해머즈'는 2005년 발매되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밀리터리 전술 게임 '풀 스펙트럼 워리어'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아쉬움으로 남았던 여러 부분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대거 추가했다.

특히, 실외에서만 전투를 할 수 있는 점을 개선, 실내에 들어가서 적들을 공격하거나, 옥상에 저격수를 배치하는 등 다양한 전술이 생겼으며, 게이머가 직접 조정이 가능한 무장 차량, 플레이어가 임의의 군인을 선택해 직접 사격을 하는 등의 참여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텐 해머즈'의 PS2 예약 주문 고객에게는 '수퍼 글록 26' 모형 권총을, PC판에는 '브라우닝 M1910' 모형 권총을 증정한다.

'텐 해머즈'의 PC용 데모와 신 트레일러는 '텐 해머즈' 공식 홈페이지(www.fullspectrumwarrior.com/fsw2)에서 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HQ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