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P용 '소콤 US 네이비 씰 파이어팀 브라보' 국내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PS2용 FPS 게임 '소콤 US 네이비 씰'을 PSP용으로 이식한 '소콤 US 네이비 씰 파이어팀 브라보'(이하 소콤)를 음성, 자막 한글화를 통해 7월6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소콤 US 네이비 씰'은 2002년 8월에 출시된 PS2용 FPS 게임으로, 사실적인 움직임과 현대식 무기, 온라인 대응 기능 등이 특징이며, 국내에는 2003년 7월과 2004년 7월에 '소콤 US 네이비 씰'1, 2편이 발매되어서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PSP용 '소콤'은 PS2용 '소콤 US 네이비 씰'의 기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휴대용 게임의 특성을 살려 최대 10대의 PSP간 무선대전은 물론, 인터넷을 통해서도 최고 16인까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각의 미션마다 3 종류의 난이도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올 여름 발매 예정인 '소콤 3 US 네이비 씰'과 케이블 연결을 통해 미션 연동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CEK는 PSP용 '소콤' 발매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소콤 T-셔츠'를 드리는 예약판매를 오는 6월16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