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파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EA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 온라인'에 연습게임, 친구 리스트 및 대화 기능, 랭킹을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연습게임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본 게임에 앞서 초보자들이 쉽게 '피파 온라인'을 익힐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기존 게이머들은 난이도, 구장, AI팀을 자유롭게 조정하며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연습게임으로는 싱글 연습방, 더블 연습방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친구 리스트와 대화 기능을 추가하여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됐다. 게이머는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1:1대화를 통해 '피파 온라인'의 전략을 짜고 정보를 교류하는 등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매치모드의 랭킹을 게임 홈페이지는 물론 게임에서도 파악할 수 있게 됐으며, 커리어 모드의 월드투어 랭킹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나와 상대방의 전적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됐다. 나아가 e스포츠 종목으로서 게이머들의 전적과 랭킹 등 정확한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어 e스포츠로서의 성장기반을 갖췄다.

'피파 온라인'을 개발한 김희재 개발 팀장은 "게시판과 유저 리포트를 통해 접수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e스포츠 게임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