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유니폼 경매 이벤트로 스포츠 꿈나무들 돕는다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대표 신영철,www.skwyverns.com)와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2006 독일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며 국가 대표로 선전하고 있는 최고의 미드필더 박지성 선수와 SK 와이번스의 이진영 선수의 유니폼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유니폼 경매는 엠게임의 브랜드 사이트 엠스포츠(www.mgame-sports.com)를 통해 6월18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최종 낙찰자는 6월30일에 엠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경매 물품은 19일 펼쳐진 프랑스 전에서 극적인 동점골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팀 간판 스타 박지성 선수(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활약한 국민 우익수 이진영 선수(SK와이번스 소속)의 친필 사인이 담긴 각 소속팀 유니폼이다.

사랑의 경매 수익금은 박지성 선수의 모교 및 SK야구 사랑 기금에 전액 기부된다. 박지성 선수 유니폼의 경매 수익금은 SK 연고지 초등학교 야구팀을, 이진영 선수 유니폼의 경매 수익금은 박지성 선수의 모교인 경기도 수원 세류 초등학교 축구팀을 후원해 축구와 야구의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쓰이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www.mgame.com) 혹은 엠스포츠 홈페이지(www.mgame-s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