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싸이월드' 내에 '스타이리아' 브랜드샵 오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가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에 브랜드샵을 개설하고 '스타이리아' 관련 아이템 등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이리아 브랜드샵'은 '스타이리아' 캐릭터를 이용한 아이템 판매샵으로, 12종의 밝고 시원한 이미지의 '스타이리아' 미니홈피 스킨을 시작으로 향후 1년간 매주 2종의 스킨, 장식 고리 및 기타 다양한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한향원 브랜드사업부장은 "이번 '싸이월드' 미니홈피 콘텐츠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강점인 원 소스 멀티 유즈 전략을 기반으로 한 '스타이리아' 브랜드 사업의 일환"이라며 "오는 9월 코믹 출판, 완구, 문구, 식품 등의 '스타이리아' 브랜드 제품이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콘텐츠 서비스도 연내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