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타임, '코룸온라인'에서 골든볼을 노려라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온라인'에서 2006 독일 월드컵의 즐거움을 게임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골든볼을 잡아라' 이벤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

6월21일부터 7월19일부터 진행되는 '골든볼을 잡아라' 이벤트는 월드컵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뜻으로 황금색의 축구공 아이템 '골든볼'을 제작, 게임 속에서 '골든볼'을 획득한 게이머들은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규 회원에게는 4개, 기존 회원들에게는 2개의 골든볼이 기본적으로 주어지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모아진 골든볼은 아이템 보관창(인벤토리)을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베팅 페이지와 연결되어 원하는 상품에 골든볼을 배팅하면 된다.

PSP, 미니골드 상품권, 다음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도서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비롯하여 게임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30여 가지 '코룸온라인'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획득한 골든볼이 많을 수록 다양하게 배팅할 수 있다.

넷타임소프트의 김홍석 이사는 "월드컵 경기가 늦은 밤과 새벽에 진행되어 게이머들의 게임 이용량은 크게 줄지 않은 상태"라며 "게임을 즐기면서 흥겨운 월드컵의 분위기를 함께 느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당첨자는 7월24일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