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 21일부터 참가 접수 실시

5회째를 맞는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Lineage World Championship:LWC)' 대회가 올해 최고의 '리니지' 전사를 뽑는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5회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의 참가접수를 6월21일부터 7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은 '리니지'의 본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로 다른 캐릭터들과 대결해 볼 수 있도록 꾸며진 '리니지토너먼트' 서버를 통해 진행되며 매년 '리니지' 월드에 색다른 재미를 더하여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회이다.

총상금 2,500만원, 우승팀에게는 우승상금 1,000만원과 주요 게임 아이템등이 증정될 예정인 이번 대회는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경기는 미리 준비된 게임 내 캐릭터와 경기장에서 펼치게 되고, 7월18일부터 시작되는 지역예선과 지역결선 등을 거쳐 8월말 특설무대에서 최종 결승전이 펼쳐진다.

펫레이싱 이벤트와 오프닝 이벤트 등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제5회 리니지 월드 챔피언쉽(Lineage World Championship:LWC)'의 참가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