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커뮤니티, '하늘섬' 4차 테스터 모집

시선커뮤니티(대표 김학균,www.csun.co.kr)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하늘섬'의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오는 7월10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늘섬'은 제목에서도 드러나듯 천상세계라는 톡특한 배경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물품을 사고 파는 자치 경제 시스템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4차 테스터 모집은 '하늘섬' 홈페이지(www.skyonline.co.kr)에서 진행되며, 기존 테스터에 참가했던 게이머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자동 선정된다.

특히 4차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꾸며진 퀘스트와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가 기존 보다 더 강화됐으며, 풀 모드 화면을 통한 보다 시원한 화면이 제공된다.

시선커뮤니티의 한 관계자는 "앞선 테스트에서 목표했던 레벨까지 도달했던 게이머들이 많았고, 지속적으로 '하늘섬'에 관심을 보여주는 테스터 여러 분들께 감사한다"며 "4차 클로즈 테스트는 '하늘섬'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게이머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게이머들의 기대치를 한껏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늘섬'(www.sky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