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P용 '철권 DR' 오는 7월20일 국내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PS2 한국 진출 이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 '철권'의 최신작 '철권 DARK RESURRECTION'(철권 다크 리저렉션, 이하 '철권 DR')을 PSP용으로 자막, 음성(일부)까지 완벽 한글화 하여 2006년 7월20일 전격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캐릭터 추가 및 최상의 그래픽과 조작감으로 발매 이전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철권 DR'은 PSP의 게임 쉐어링 기능을 이용하여 게임 UMD 한 장으로 두 대의 PSP에서 공유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국내 '철권' 마니아 및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SCEK는 PSP용 '철권 DR'의 국내 정식 발매 발표 이후 국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작감을 향상시켜주는 일본 반다이 남코 게임스 사가 특별 제작한 '철권 다크 리저렉션 컨트롤러 어댑터'를 게임 소프트웨어에 동봉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SCEK의 한 관계자는 "별도의 패드를 부착하지 않아도, 충분히 게임에 몰입할 수 있지만 '철권' 마니아층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서 철권 고유의 기술을 더욱 실감나게 구사할 수 있도록 '철권 다크 리저렉션 컨트롤러 어댑터'를 정식 발매판에 동봉키로 하였다"라며 "'철권 다크 리저렉션 컨트롤러 어댑터'의 부착으로 스포츠 장르를 비롯한 기타 장르의 PSP 게임에서도 좋은 조작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