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온라인', V2 RevolutionX로 새로운 재미 선보인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건즈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건즈 V2 RevolutionX'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간 이뤄졌던 맵 및 아이템 추가와 달리, '건즈온라인'의 두 번째 버전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대대적인 규모의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우선 '건즈온라인'의 확장팩 개념이라 할 수 있는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와 '듀얼 서바이벌 모드'가 추가될 계획이며 이외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 '건즈데이'의 정기 운영 등이 예정돼 있다.

새로 추가될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는 무한 리스폰 방식으로 목표 킬수를 먼저 달성하는 팀이 이기는 방식이며 최근 국내 인기 FPS 게임의 '팀데스매치' 방식과 같은 모드로서 역시 게이머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CJ인터넷측은 '건즈온라인'만의 스피드한 액션과 팀플레이의 특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이번 '팀데스매치 익스트림 모드'를 통해 초보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어서 추가 예정인 1:1 대결구도의 '듀얼 서바이벌 모드'는 고수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또 한번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건즈온라인'의 '건즈 V2 RevolutionX'는 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즈 온라인' 홈페이지(gunz.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