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코리아, '진 삼국무쌍 2nd 에볼루션' 예약판매 실시

코에이코리아(지사장 오원영)는 PSP용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 세컨드 에볼루션(2nd Evolution)'의 발매에 앞서 7월6일부터 11일까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진 삼국무쌍 세컨드 에볼루션'은 전작인 PSP용 '진 삼국무쌍'을 베이스로 시스템을 대폭 개량하여 제작된 '진 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도 전작에 이어 충실한 한글화를 거쳐 국내에 발매되며 진화라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많은 측면에서 쾌적함과 재미가 강화되었다.

메인 모드인 '무쌍모드'에서는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진행 스테이지가 늘어나는 '스테이지 분기 시스템'을 도입했고, 총 시나리오 수도 전작의 2배 이상으로 큰 폭으로 증가되었으며 등장하는 부장의 총수는 레어 부장을 포함하여 무려 300명에 달한다.

플레이 가능 캐릭터도 '무쌍4'에서 추가된 성채, 좌자 등이 가세하여 총 48명으로 대폭 늘어났으며, '에볼루션 공격' '격 무쌍난무' 등의 다양하고 새로운 액션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PSP만의 묘미인 통신대전 실현으로 4가지의 배틀로열 규칙으로 진행되는 대전을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삼국지의 매력 중 하나인 무장들 사이의 인간관계를 맛볼 수 있는 부장과 플레이어 캐릭터 간의 연계요소를 삽입한 것도 특징이다.

'진 삼국무쌍 세컨드 에볼루션'은 12세 이용가 타이틀로 오는 13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4,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