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뒹구는 게임 '로코로코' 예약판매 실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PlayStation Spot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체험판 배포로 화제를 모았던 PSP용 게임 '로코로코(LocoRoco)'의 예약판매를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7월6일부터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러블리 바운스 액션(Lovely Bounce Action)'이라는 이색 장르에 걸맞게 2개의 버튼으로 배경을 움직여 경사 각도를 직감적으로 조정, 캐릭터를 이동 시키는 조작법으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로코로코'는 2006년 E3에서 비평가상 '베스트 퍼즐/퀴즈/접대 게임 부문' 후보에 오를 만큼 게임성을 인정 받은 타이틀.

하늘하늘 꽃잎, 미끌미끌 얼음판, 아일랜드 등 총 40개의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캐릭터가 점프, 분열, 합체를 반복하며 각 스테이지마다의 목표치 만큼 성장시키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국내 정식 발매에 앞서 '로코로코' 공식 웹사이트 오픈과 함께 상시 체험판 배포 및 지난 6월17일부터 매 주말 용산과 국제 전자 센터에서 PlayStation Spot을 이용하여 체험판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총 1000여 명의 PlayStation Spot 방문 이벤트 참여 및 3000여 건의 웹사이트 다운로드가 이루어지는 등, 정식 발매 이전부터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끈 바 있다.

SCEK는 7월13일 '로코로코' 정식 발매를 기념하며 예약판매 구매자에게 특별 제작한 '로코로코' 캐릭터 핸드폰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 가격은 38,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