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대규모 이벤트로 게이머들 유혹한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가 게이머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는 여름 방학을 맞아 길드 커뮤니티를 만드는 게이머에게 길드 창설 이용권을 지급하는 '길드지원 이벤트'와 게임에 5일 연속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3일부터 7월26일까지 실시되는 '길드지원 이벤트'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타임앤테일즈' 길드 커뮤니티를 만드는 길드 중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20만원 상당의 길드 창설 이용권을 지급한다. '길드지원 이벤트'는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의 이벤트 접수 게시판에 길드명과 주요 플레이서버, 캐릭명, 앞으로의 활동 계획, 커뮤니티 주소 등의 내용을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가 별곰에게 5회 출석체크를 받으면 '토사영주' '란슬롯' '청해의원' '정년' 등의 용병 연성서와 '용병부활권' '용병간판이용권' '동료체력 회복제' '중급마력회복제' 등 총 8개의 게임 아이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0일 이상 출석자 200명에게는 '용병부활카드 30장', 20일 출석자 100명에게는 '용병부활카드 50장', 30일 이상 출석자 50명에게는 '용병부활카드 80장'을 서버별로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출석부 이벤트는 7월13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커뮤니티 활성화에 대한 게이머들의 건의 사항이 많아져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타임앤테일즈'의 길드와 게이머들이 더욱 왕성하게 활동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타임앤테일즈'를 즐기는 게이머와 길드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