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20일 영화 개봉과 동시에 PS2, PSP용 '카'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THQ와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카'의 국내 개봉과 동시에 PS2 및 PSP용 게임을 오는 7월20일 국내 정식 발매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카' 영화 스토리를 기반으로 10개 이상의 영화 캐릭터가 등장하고, 레이싱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미션의 스토리 모드와 30개의 오픈 레이스, 20개의 트랙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게임 영상과 PS2에서는 최대 2인, PSP에서는 4인 모드로 함께 레이싱 및 다양한 미니 게임을 대전으로 즐길 수 있다.

SCEK의 윤여을 사장은 "올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고의 북미 박스 오피스 수입을 기록할 만큼, 영화의 완성도가 높아 국내에서도 큰 인기가 예상되고 게임도 역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최고의 가족용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CEK는 '카' 발매를 기념하여 7 20일부터 9월15일까지 '카' 게임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권' 및 특별 제작 '카 프리미엄 완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는 국내 유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PS2용은 45,000원, PSP용은 38,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