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복사편', LGT 통해 서비스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복사편'의 LG텔레콤 서비스를 지난 7월 27일부터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복사편'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복사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복사가 되어 성스러운 힘을 이용해 프론테라성을 점령한 언데드와 악마형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게 되며 이들을 물리치고 성을 되찾아 기사단이 들어올 수 있도록 성문을 열어주는 작전을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라그나로크 복사편'은 복사 캐릭터만이 구현할 수 있는 치유 능력 '힐'과 성스런 마법을 통한 원거리 전투, 그리고 둔기를 이용한 근거리 전투 등 다양한 전투 방식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제련 시스템의 구현으로 14종의 다양한 무기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여러 가지 아이템의 조합을 통해 더욱 강화된 자신만의 무기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이번 복사편에서도 유무선 제니 전송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제니를 '라그나로크 온라인'으로 전송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텔레콤를 통해 서비스되는 '라그나로크 복사편'은 'EZ-I > 다운로드게임 > 전략/RPG/유명온라인 > 비디오/PC/온라인게임 > 라그나로크 복사편' 으로 접속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