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 트래져', 최고 PC방 가리는 'PC방 대항전'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고고트래져'의 PC방 대항전이 금일(1일)부터 실시된다고 밝혔다.

1일부터 21일까지 24시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PC방 대항전'은 별도의 시합 없이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손쉬운 이벤트다.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 '고고 트래져'를 즐기면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쌓이게 되고 가장 높은 포인트를 받은 PC방에서 '고고 트래져'를 즐긴 게이머들에게 5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네오위즈 가맹 PC방에서 '고고 트래져'를 즐기기만 해도 게임머니(GT)가 2배 이상 제공되며, PC방에서 보물쟁탈전을 즐긴 모든 게이머에게 핵심적인 강화아이템인 '바람의 문장 중급' '힘의 문장 중급' '생명의 물약 중급'이 각 1세트(10개)씩 제공된다.

네오위즈의 신현근 팀장은 "'고고 트래져'는 게이머들 간의 숨 막히는 전투를 중심으로 한 대전형 액션에 초점이 맞춰진 게임"이라며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고고트래져'의 핵심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보물쟁탈전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고 트래져' 홈페이지(gogo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