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룸 온라인' 최강자 가리는 2006 코룸 챔피언십 개최된다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www.netts.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 온라인'(www.corumonline.co.kr)에서 직업별 최고의 승부사를 찾는 '2006 코룸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하고, 2일부터 21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금일(2일) 밝혔다.

'2006 코룸 챔피언십' 대회는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되어 회원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호응을 얻은 이벤트로, 오는 9월1일부터 2006년 6개의 직업별(파이터, 소서리스, 레인저, 프리스트, 서머너, 아쿠스) 새로운 챔피언을 선발하기 위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먼저 캐릭터 레벨이 40 미만일 경우는 '슈퍼 주니어' 그룹, 80 미만일 경우에는 '주니어' 그룹에 신청을 하면 되며, 캐릭터 레벨에 상관 없이 무제한 결투를 즐기고 싶다면 '메이저' 그룹을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그룹별로 토너먼트 방식에 따라 예선전을 진행하며, 8강, 4강에 이어 대회의 백미가 될 결승전 경기가 차례로 치러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06 코룸 챔피언십' 대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마련, 총 288명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최소 16강 진출에 성공하면 상금이 주어지며, 각 직업별 최종 우승자에게는 최고의 승부사라는 명예와 함께 20만원의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넷타임소프트의 이광석 PM은 "온라인 게임의 묘미는 많은 동료들 사이에서 자신의 실력을 정당하게 과시하고 인정받는 것"이라며 "이번 챔피언십 대회를 참여하여 코룸 온라인의 새로운 재미도 느끼고 상금의 주인공도 되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