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마우스 구입하면 상품권이 무료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두 달간 게이머를 위한 고성능 레이저 마우스인 '게이밍 레이저마우스6000' 및 3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밍 레이저마우스6000' '컴포트 옵티컬마우스3000' '무선 옵티컬 데스크톱 컴포트 에디션' 또는 '무선 옵티컬 데스크톱1000'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KFC에서 3가지 세트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무더운 여름의 시작인 8월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첫 번째 고객감사 이벤트다.

'게이밍 레이저마우스6000'은 MS의 레이저 테크놀로지를 통해 정확하고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써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메탈블랙의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며, '컴포트3000'은 HD(High Definition) 기술로 1000dpi의 감도를 자랑한다.

특히 두 제품은 최근 게이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장르인 FPS(1인칭슈팅)게임에서 획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돋보기(Magnifier)기능을 지원함으로써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컴포트에디션'은 편리한 곡선식 자판배열과 '줌슬라이더' 기능으로 키보드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그림이나 웹페이지를 자유자제로 확대 및 축소가 가능해, 웹서핑 및 이미지 작업이 많은 현대인의 업무시간을 단축시켜 주고 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키가 탑재 되어있는 '컴포트에디션'과 '데스크탑1000'은 무선키보드와 무선마우스의 합본으로써 일반 가정 내에서는 무선의 자유로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마케팅 담당 김병수 차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마이크로소프트의 PC하드웨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성능의 제품 공급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제품구매를 위해서는 해당제품을 취급하는 전국의 모든 대형할인점 및 소매점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