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룸 온라인', 시원한 여름을 위한 바캉스 아이템 공개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www.nett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 온라인'(www.corumonline.co.kr)에서 뜨거운 여름, 게임 속에서 시원한 휴가를 계획한 신규 게이머들에게 7일부터 29일까지 '6가지 바캉스 아이템'을 지원한다.

'코룸 온라인'은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이 도래한 8월, 회원들의 전체적인 게임 접속시간이 증가되고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심야 시간대에도 접속이 많아지고 있는 상태로, 특히나 새롭게 '코룸온라인'을 찾는 신규 게이머들의 게임 속 첫 휴가를 위해 시원한 '바캉스 아이템' 기획하게 되었다.

'코룸 온라인'에서는 7일부터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가입한 회원들에게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6가지 특별 '바캉스 아이템'을 지급, 게임 접속 후 캐릭터가 '1, 10, 15, 20, 25, 30'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넷타임소프트의 이광석 PM은 "디지털 시대인 만큼 많은 인파들과 함께 해야 하는 휴양지의 스트레스보다는 게임과 영상을 즐기는 '디지털 휴가'를 선택하는 게이머들이 많다"며 "휴가철을 맞아 새롭게 '코룸 온라인'을 찾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와 게임운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룸 온라인'은 오는 9월에 진행되는 '2006 코룸 챔피언쉽' 대회를 개최, 오는 21일까지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서 슈퍼 주니어, 주니어, 메이저 등 세가지 그룹으로 나누어 6가지 직업별 최강자를 선발, 게이머들의 큰 참여와 호응이 기대되는 대규모 이벤트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